티스토리 뷰

디에고달라팔마 앙티옥스 세럼은 전지현, 고소영, 이민정이 쓴다는 이태리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. 인공 색소가 들어간 파운데이션도 아니고 스킨 케어 제품인데도 천연 성분만으로 피부 보정이 되는 제품인데요. 항노화 · 항산화 · 항당화, 효과 좋은 고 기능성 제품을 찾으신다면 이거 한번 써보세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즉각적인 건강한 피부 회복을 원하신다면

드래곤블러드 3%, 아스타잔틴(항산화) 1.1%, 이소케르세틴 0.1%가 들어 있는

제대로 된 고 기능성 세럼 사용해보세요.

 

 

 

드래곤 블러드는 어떤 성분?

 

외국에서는 고가의 스킨 케어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'드래곤 블러드'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자생하는 '기린갈(Croton Lechleri)'이라고 하는 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인데요. 

 

이 나무를 자르면 빨간 피 같은 수액이 나오는데, 이것을 '기린 혈'이라고 부릅니다. 이것을 '드래곤 블러드'라는 성분명을 붙여 부르는 것입니다.

 

이 식물의 수액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며,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을 증가시켜주는데요. 쉽게 말하면, '항염 · 회복 · 재생'에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. 

 

성전환 수술 후 질 내를 재생하는데도 쓰이는 성분으로 의사들이 많이 처방한다고 하니, 효과는 말 다 한 거겠죠? 실제로 라틴 아메리카 원주민이 의학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해온 성분이라고 하네요. 

 

스킨 케어 제품으로는 고가의 제품이지만,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고 기능성 세럼이니 안티에이징 관리 하시려면 괜히 어중간한 제품 여러개 쓰지 마시고, 제대로 된 세럼 하나로 한번 사용해보세요.

 

 

 

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,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