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최근 방송된 채널A의 <하트시그널 4>에서는 화이트데이 선물 고르기로 랜덤 데이트를 하게 된 여성 출연자들이 데이트 준비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. 잡티 하나 없이 환한 피부 톤의 여성 출연자가 같은 종류의 기초 제품을 사용하여 호기심을 증폭시켰습니다. 이 글에서는 해당 제품에 대한 정보와 7월 2일까지 진행되는 기획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
https://youtu.be/GFvVToBYcAM

https://youtu.be/BxY562WC9Yk

 

오휘 노란병 '미라클 토닝 글로우 세럼'

하트시그널4 오휘 노란병

 

오휘 노란병 세럼은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올해 출시되자마자 김태리와 손석구 영상으로 화제가 된 오휘 베스트셀러 제품입니다. 탱글 탱글한 젤리 텍스쳐의 세럼이 칙칙해진 피부의 톤 · 결 · 빛을 한 번에 케어해 주어 토닝 한 듯 한 톤 밝혀주고 물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. 글로벌의학 연구센터와 2주간 인체 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, 피부톤 균일도 개선 22.5%, 피부 결 개선 13.7%, 피부 잡티 개선 7.5%를 보여 효과도 입증되었습니다. 비타민 C, 히알루로닉애씨드, V-AHA + PHA의 성분을 조합한 글로우 토닝 콤플렉스를 '마이크로도징 기술'로 자극을 줄이고 효능은 꼼꼼하게 챙긴 토닝 케어를 구현해냈습니다.

 

오휘 토닝 라인 1+1 기획전

오휘는 <하트시그널4> 방영 기념 토닝 시그널 기획전을 개최하여 오는 7월 2일까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, 동일 용량 리필까지 1:1로 증정하여 2배 용량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세럼뿐만 아니라 방송에 나온 미라클 토닝 라인(선크림, 워터패드, 클렌저)을 구입할 시, 하트 모양의 그립톡과 토닝 체험 키트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.

 

기획전 링크 이미지